티스토리 뷰
지난 평창동계올림픽에서 아쉽게 은메달을 목에 걸었던 스피드스케이팅 국가대표 이상화 선수, 다들 기억 하시나요? 이상화 선수는 이번 올림픽을 마지막으로 더이상의 올림픽에 참가하지 않을 것으로 보여집니다. 이상화 선수가 화제에 오르며 궁금해지는 것이 있었는데요. 바로 그녀의 공개연애 상대였던 이상엽과의 관계입니다.
이상화 선수는 2014년 해피투게더에 출연해 남자친구가 있고 어떤 사람인지를 사람들에게 알렸습니다. 이상화 선수의 남자친구 이름은 이상엽으로 이상화 선수와 중학교 시절부터 알고 지내며 친구에서 연인으로 발전했다고 합니다.
이상화 선수는 올해 30살이며 2010년 벤쿠버 동계올림픽 스피드스케이팅 여자 500m 금메달, 2014년 소치 동계올림픽 스피드스케이팅 여자 500m 금메달을 획득한 빙상여제입니다. 이상엽은 이상화보다 1살 연상이며 아이스하키 선수 출신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두 사람은 2014년 결혼설에 휩싸이기도 했었는데요, 그러나 그 당시 두 사람 모두 사실이 아니다라며 부인하였습니다.
그렇다면 이 두사람은 지금 어떤 관계일까요? 평창 동계올림픽이 끝난 후 이상화 선수는 인터뷰에서 현재 남자친구가 없으며 32살에는 꼭 결혼을 하고 싶다고 밝혔다고 합니다. 두 사람의 결별이 언제였는지 알 수 있는 방법은 없지만 두 사람 모두 자신의 길을 걸으며 지내고 있습니다.
이상화 선수를 더 이상 동계올림픽에서 볼 수 없다는 사실은 슬프지만 은퇴 후 일반인으로 돌아가 경쟁 없는 평화로운 나날을 보내길 바랍니다.